폴로 랄프 로렌 POLO RALPH LAUREN

폴로 랄프 로렌 POLO RALPH LAUREN

폴로 랄프 로렌 Polo Ralph Lauren은 미국을 대표하는 패션 브랜드로, 전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상표 중 하나입니다. 이 브랜드는 클래식하면서도 현재적인 스타일, 높은 품질의 제품, 그리고 미국적인 정신을 통해 수많은 패션 활기찬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1. 상표 역사와 창립자 폴로 랄프 로렌은 1967년 미국 뉴욕에서 랄프 로렌Ralph Lauren이 창립한 브랜드입니다. 그의 진정한 이름은 Ralph Lifshitz이지만, 랄프 로렌이라는 이름은 그의 미래를 상징하고자 선택한 것입니다.

그는 어려서부터 패션에 대한 활기찬 가지고 있었으며, 이를 토대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어나갔습니다.

영국 브랜드로, 100년 가까운 역사를 가지고 있고 아직까지 가족 경영관리 체제로 운영됩니다. 패션 브랜드에게 가족 경영이라는 수식어는 내 체험 상 무조건적으로 좋은 뜻입니다. 그만큼 헤리티지를 갖추고 있고, 진정성 있게 물건을 제작하기 때문입니다.

곱게 태닝된 가죽으로 부드러운 지갑을 만들며, 심플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에 주로 겉과 속의 가죽 컬러가 다른 투톤 디자인을 만든다. 이 때문에 지갑을 열 때마다. 기분 좋게 소지품을 꺼낼 수 있어요.


스마이슨 Smythson
스마이슨 Smythson


스마이슨 Smythson

긴 말 필요 없는 영국 전통의 럭셔리 브랜드다. 영국 왕실에서 이용하는 가죽 노트를 만드는 브랜드니 무슨 검증이 더 필요한가? 취향에 맞다면 바로 선택하면 됩니다. 1887년에 시작된 브랜드로, 아주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상표 로고를 내세우지 않아 명품 지갑임을 대놓고 드러내지 않습니다.

상표 로고 플레이를 꺼리는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사실 로고 플레이가 없어도 결국 질 좋은 지갑은 누가 봐도 고급스러워 보일 거다.

가죽 물건 소개를 할 때마다. 나에게 소환되는 브랜드다. 우아하고 섹시한 가죽 구두를 만드는 걸로 유명하고, 가방이나 지갑 등 전반적으로 가죽 제품에 있어서는 언제나 소환될 수밖에 없는 브랜드다.

벨루티의 가장 큰 매력은 가죽을 빈티지하게 연출하는 기술과 상표 특유의 가죽 위 레터링입니다. 로고 플레이를 하지 않지만 누가 봐도 벨루티의 제품인 걸 알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상표 로고 플레이를 싫어하지만 이상하게 루이비통과 구찌의 로고 플레이는 용서가 됩니다. 캐주얼 브랜드로는 폴로가 그렇다. 이건 브랜드의 힘이라고 밖에 할 수 없습니다.. 여러 남자 지갑 상표 중 지갑을 꺼냈을 때 가장 사람들의 시선을 많이 받을 지갑임이 분명합니다. 루이비통과 비슷한 매력을 가진 브랜드라고 생각합니다. 루이비통이 프랑스 감성이라면 구찌는 이탈리아 감성입니다. 본인이 명품 상표 중 구찌를 높게 평가하는 이유는 로고 플레이를 남발하지만, 그 로고 플레이가 이쁘다.

구찌 특유의 녹색과 적색이 섞인 디자인은 나처럼 클래식을 선호하는 사람도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이 분명 있습니다. 구찌 지갑 중 캔버스 소재 버전이 가격 접근성이 좋고 인기 있는 건 사실이지만, 에이징을 즐기면서 더 오래 사용하기 위해서는 가죽 버전을 추천합니다.

핏은 어떤가?
핏은 어떤가?

핏은 어떤가?

일반 여성 55가 입기엔 좀 낙낙한 감이 있습니다. 좀 더 핏 되게 입고 싶다면 키즈로 가야 하나.? xs 사이즈였으면 딱 좋았을 듯합니다. 겨울에 속에 남방 입고 입기엔 지금의 s사이즈가 나은 것 같기도 하고요. 솔직히 그런 식으로 재질이 좋은 느낌은 아닙니다만. 폴로 니트를 7만 원에 구매한거라 치면 나름 논리적인 것 같기도 하고요. 어디서 봤는데 폴로 니트는 울,캐시 혼방으로 구매하는 거 아닌 이상은 크게 재질을 기대하지는 말라고 하더라고요. 그냥 로고 빨, 브랜드빨인가 싶기도 하고요. 그냥저냥 무난하게 오래 입기에 좋은 것 같기도 하고. 그래도 뭐 예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