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 더숲캠핑장 숲1 명당사이트에서 스프링바 트래블러 썬탄

강화 더숲캠핑장 숲1 명당사이트에서 스프링바 트래블러 썬탄

영월 보보스캇 펜션 캠핑장 뿐만 아니라 캠핑장 밖으로 조금만 이동하면 잔잔하고 깨끗한 계곡도 볼 수 있고, 주변으로 예쁜 카페도 있어서 캠핑을 즐기러 왔지만 주변 산책도 하면서 맛있는 디저트와 함께 커피 한잔 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캠핑장 오픈시간보보스캇 캠핑장 오픈시간은 매월 1일 오전 3시에 2개월 오픈됩니다. 4kg이하의 애완견은 1마리 동반가능합니다. 캠핑장 가격오토캠핑장 홈페이지 50,000원 연박 시 5,000원 할인기준 인원 초과 시 추가비용이 발생하며, 기준 차량 초과 시에도 추가비용 발생합니다.

캠핑, 펜션 1 사이트당 기준차량 1개장박 이용고객은 캠핑장으로 전화 문의 해주시면 됩니다.


imgCaption0
가을 풍경 속 캠핑, 영월 보보스캇 펜션캠핑장

가을 풍경 속 캠핑, 영월 보보스캇 펜션캠핑장

워낙 좋은 캠핑장이 많은 영월 주천면에서 단풍 맛집으로 소개할 만한 곳이 있다면? 캠핑을 좋아하는 이들이라면 동시에 떠오를 그 이름, 보보스캇입니다. 캠핑장 부지에서 메타세쿼이아 길을 중심으로 위쪽은 펜션이, 아래쪽은 캠핑 사이트가 설계되어 있어 여러 옵션이 제공됩니다. C, T, P 구역은 모두 가격이 동일하며 대부분의 캠핑장이 그렇듯 연박 시 가격이 할인됩니다. 무엇보다.

어느 구역에서 머무르든 메타세쿼이아 나무가 드리워져 여름에는 시원하고, 가을에는 예쁜 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산 속 캠핑, 충주 카이로스 캠핑장

어둠이 되면 조용한 산을 만끽할 수 있는 카이로스 캠핑장은 충주호가 굽이치는 지동리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은 신생 캠핑장으로 올여름부터 느리게 입소문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전면 파쇄석으로, 텐트 바로 앞에 주차를 하면 되기 때문에 손쉽게 이용 가능하며 선착순을 통하여 좋은 자리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프라이빗한 것을 선호한다면 테라스 석을 추천하며, 노을이 지는 호수 뷰를 보고 싶다면 맨 앞줄의 탁 트인 자리로 문의해 보세요. 단풍 지는 올가을에 인생샷을 건지기엔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것입니다.

강원도 자연 감상, 영월 예그리나숲

캠핑장 바로 앞에 시원한 계곡물이 흐르는 예그리나숲. 이곳 역시 캠퍼들에게 사랑받는 캠핑장 중 하나로 강원도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곳을 찾는다면 꼭 가봐야 할 캠핑장이라고 합니다. 코로나가 심하기 전에는 우드 페인팅, 공예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으며, 현재는 프로그램이 없어도 언택트 여행을 위해 찾아오는 그들이 끊이질 않는다고 합니다. 예그리나숲에서 단풍 뷰를 만끽하려면 아늑한 나무 아래의 구역인 B 사이트를 추천합니다.

강원 영월 주천 보보스캇 캠핑장

수영장이 있어 아그들이 즐거워하겠네요 한켠에 정자와 족구장도 있읍니다. 남, 여 구분되어 있는 화장실과 샤워장이 있고샤워장은 밤 9시 30분까지 사용가능합니다. 하나보일러가 별도로 되어 있어 밤 10시쯤 이용했읍니다개수대가 화장실 입구에 있는점은 좀특이하긴 하네요 밤에 비 예보로 차량 도킹용 텐트 하나만연결해읍니다. 결과적으로 밤12시쯤 세찬 비로 선택은잘 한것 같네요 바로 옆에 할아버지 사장님의 자부심이체감하는 다육,선인장 온실이 있어서 사장님이관리차 요셨을때 잠깐 구경할수 있었읍니다특이한건 바오밥 나무가 있을줄을 몰랐읍니다.

캠핑에서 먹거리가 빠질수 없죠양갈비, 구워먹는 치즈, 삼계탕, 숯불 고등어구이,야외에서 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았고이슬이는 빠지수 없는 기쁨이었죠어떤 캠핑장보다.

자주 묻는 질문

가을 풍경 속 캠핑, 영월 보보스캇

워낙 좋은 캠핑장이 많은 영월 주천면에서 단풍 맛집으로 소개할 만한 곳이 있다면? 캠핑을 좋아하는 이들이라면 동시에 떠오를 그 이름, 보보스캇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산 속 캠핑, 충주 카이로스

어둠이 되면 조용한 산을 만끽할 수 있는 카이로스 캠핑장은 충주호가 굽이치는 지동리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강원도 자연 감상, 영월

캠핑장 바로 앞에 시원한 계곡물이 흐르는 예그리나숲.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