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몽 9개 특허 온수매트 침대형 BTM501S퀸(1500×1900)의 상품 사용 후기

포레몽 9개 특허 온수매트 침대형 BTM501S퀸(1500×1900)의 상품 사용 후기

조금 전에 퇴근하는 길에 눈이 조금씩 내렸습니다. 내일은 정말 춥다고 합니다. 저는 11월 정도가 되면 온수매트를 사용하기 시작합니다. 전기장판의 경우 위험할까 걱정이 되어서 온수매트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겨울에는 정말 없어서는 안 되는 아이템 중 하나가 온수매트라고 생각합니다. 조금 있다가 잘 때에도 온수매트를 사용할 것입니다. 수면의 질을 좌우하기도 하는 온수매트를 고를 때 굉장히 신중해지는 것 같습니다. 저 똑같은 경우 온수매트를 생각할 때 떠오르는 브랜드가 있습니다.

하지만 해당 브랜드의 제품은 가격이 저렴하지 않습니다. 그래도 가격이 비싸니 안전하고 좋을 거라는 생각에 비싼 온수매트를 사용해왔었는데 그냥 평정 수준이었고, 수명이 다해서 작년에 구매를 새로 하였습니다. 이번에는 대형 브랜드로 바로 구입하지 않고 다른 제품들을 둘러보다가 가성비가 좋아 보이는 프레몽 온수매트를 구매했습니다.


세탁기건조기 사용 가능
세탁기건조기 사용 가능

세탁기건조기 사용 가능

제가 가장 선호하는 기능이 바로 이 기능입니다. 세탁기와 건조기에 포레몽 온수매트를 통째로 넣어서 빨수 있습니다. 또한 건조기까지 이용가능하다고 하니, 너무 편리합니다.

저도 작년에 이용하면서 1번 빨아봤는데요, 뭐 분리하고 할필요 없이 통째로 세탁기에 넣어서 빨고 건조기에 돌려버렸습니다. 그런데도 문제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기능 너무 편리하고 좋은 것 같습니다.

카페트형 vs 침대형 중 어떤걸 사야하나
카페트형 vs 침대형 중 어떤걸 사야하나

카페트형 vs 침대형 중 어떤걸 사야하나

카페트형과 침대형의 차이는, 바닥에 미끌림 예방 패드가 있는지의 차이입니다. 침대형의 경우, 양면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혜택이 있고, 카페트형의 경우 한쪽 면만 사용이 가능하지만, 미끌림이 없습니다.는 혜택이 있습니다. 거실 바닥에 두고 사용하는 경우, 움직일 때 마다. 미끄러지면 안되니까, 미끌림 방지패드가 필수입니다. 침대에서 사용하시는 경우, 작은 침대의 경우 굳이 미끌림을 걱정할 필요 없지만, 퀸 이상 큰 침대의 경우 한쪽으로 쏠림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퀸이나 킹 침대 사용하시는 분들은 침대에서 쓰시더라도 카페트형을 사시는 것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이불처럼 접어서 보관
이불처럼 접어서 보관

이불처럼 접어서 보관

포레몽은 또 다른 장점은, 이불처럼 그냥 접어서 보관할 수 있다는건데요, 전기매트 중에는 접어서 보관이 어려운 제품들이 있습니다. 접으면 고장난다던가, 너무 딱딱하여 접지 못하는 것들이 있죠. 그런데, 포레몽은 거의 이불처럼 부드러워서 잘접히고, 접은상태로 보관이 가능합니다.

저도 지난해 겨울에 쓰고, 잘 접어서 장롱에 보관하였습니다. 최근 동안 다시 꺼냈는데 잘 작동하였습니다.

포레몽 실사용 후기

부끄럽지만, 내돈내산 실사용 후기라는 점을 밝히기 위하여 저희집에서 지금 쓰고 있는 포레몽 온수매트 실사용사진을 찍어봤습니다. 2년차 사용중이고, 한겨울에는 침대에서 쓰는데, 아직은 그정도는 아니라 거실에 펼쳐두고 뒹굴뒹굴 거리고 있습니다. 저희집 침대가 이스턴킹 사이즈가로 2000 세로 2000사이즈로, 킹보다. 큽니다. 포레몽에 문의해보니 킹사이즈를 사용해도 문제가 없습니다.고 하여, 킹사이즈를 사서 이용중입니다.

카페트형 킹 사이즈, 분리형으로 샀는데요, 카페트형으로 사도 침대에서 사용하는데 전혀 문제 없습니다. 오히려 미끌림 예방 패트 덕분에 더 좋은것 같습니다. 또, 분리형 덕분에 저와 와이프의 온도를 다르게 설정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저와 와이프의 선호 온도가 달라서 일체형이면 한명은 너무 덥거나 추울거같은데, 분리형으로 온도를 하나하나씩 설정할 수 있어서 둘다.

등배김 최소화

포레몽은 온수 전용 호스로 제작되어, 누웠을 때 배김이 거의 없습니다. 등 배김을 방지하기 위해서 배김예방 5중 매트 기술을 적용하였다고 하는데요, 5중 매트를 차례차례 깔아서 등 배김이 거의 느껴지지 않도록 한 기술이라고 하네요.

제가 이야말로 이용해본 결과, 침대에서 이용시 배김은 없습니다.고 봐도 무방하며, 따분한 마루 바닥에 올려두면 대부분 느껴지지만, 크게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이 물건에 대한 전체적인 견해

따뜻한 겨울을 나기 위해서 온수매트는 필수입니다. 하지만 어떤 물건을 사용할지에 대한 걱정 역시 필요합니다. 가성비가 좋고 제품력이 좋은 제품은 찾아보시면 존재합니다. 포레몽 온수매트가 저에게는 그랬습니다. 접어서 이동시킬 수 있다는 것도 정말 매력적인 부분이 아닐 수 없습니다. 온수매트 찾고 계시다면 살펴보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세탁기건조기 사용 가능

제가 가장 선호하는 기능이 바로 이 기능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카페트형 vs 침대형 중 어떤걸

카페트형과 침대형의 차이는, 바닥에 미끌림 예방 패드가 있는지의 차이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불처럼 접어서 보관

포레몽은 또 다른 장점은, 이불처럼 그냥 접어서 보관할 수 있다는건데요, 전기매트 중에는 접어서 보관이 어려운 제품들이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